커뮤니티

갤러리

HOME

커뮤니티

갤러리

갤러리

2026년 4월, 맛기행(과천과학관)

2026년 4월 10일,  첫 맛기행을 다녀왔는데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려서 장소를 실내로 정하였습니다.

- 장소 : 국립과천과학관

- 식사 : 한정식 (좋구먼 과천점)

올해 처음으로 떠나는 맛기행이라 다들 들뜬 마음이였는데,

일기예보에도 없던 비가 예정된 날짜가 다가오면서 생기더니

당일 비가 내려렸습니다.

그래도 맛기행은 떠났습니다. 오랜만에 과학놀이와 동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
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