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커뮤니티
갤러리
2026년 4월 10일, 첫 맛기행을 다녀왔는데 봄을 재촉하는 비가 내려서 장소를 실내로 정하였습니다.
- 장소 : 국립과천과학관
- 식사 : 한정식 (좋구먼 과천점)
올해 처음으로 떠나는 맛기행이라 다들 들뜬 마음이였는데,
일기예보에도 없던 비가 예정된 날짜가 다가오면서 생기더니
당일 비가 내려렸습니다.
그래도 맛기행은 떠났습니다. 오랜만에 과학놀이와 동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
......